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닫기
전체기사
정치
ㆍ정치뉴스
ㆍ정치이슈
ㆍ정치 인터뷰
ㆍ성명서 논평
ㆍ지방자치
경제·노동
ㆍ경제정책 이슈
ㆍ일과 사람들
ㆍ공유경제
ㆍ토지와 주택
ㆍ개발과 사람
사회
ㆍ사회이슈
ㆍ시민사회 탐방
ㆍ시민사회 목소리
ㆍ오피니언 인터뷰
환경과 희망
ㆍ음식물류폐기물
ㆍ기타 환경소식
ㆍ환경과 안전 인터...
ㆍ시사상식
문화와 사람들
ㆍ문화뉴스
ㆍ사설
ㆍ칼럼
ㆍ연재칼럼
ㆍ책소개
ㆍ사고(社誥)
커뮤니티
ㆍ공지사항
ㆍ독자게시판
ㆍ신문PDF
ㆍ토지&주택 리포트
ㆍ설문조사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 어린이를 위한 꽃세상

기사 등록 : 2015-04-24 17:21:00

사람희망신문 aa

  • 인쇄하기
  • 스크랩하기
  • 메일 보내기
  • 글씨 확대
  • 글씨 축소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구글 플러스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 네이버 밴드로 공유

 

 ▲    ⓒ사람희망신문
▲    ⓒ사람희망신문

 

따사로운 봄 햇살 속 상큼한 향기 가득한 곳 어디가면 좋을까?

424일부터 510일까지 열리는 고양 국제 꽃 박람회장에 가면 어린이들을 위한 정원과 체험 프로그램, 신나는 공연들을 즐길 수 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재단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은 올해 꽃박람회는 화훼 비즈니스 외에도 어린이들의 상상을 키우는 감성 프로그램을 알차게 준비해서 어린이와 부모들이 함께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아이들이 평화의 탱크와 사진을 찍고, 뭉게구름 터널을 거닐며 꿈을 이야기하고, 개구쟁이 정원과 깜놀정원에서 기쁨을 나누는 공간을 비롯하여 희귀나비와 곤충, 요술 꽃, 무지개 장미, 원숭이란 등 진귀한 꽃들을 만날 수 있는 학습의 장도 마련된다.

이뿐만이 아니다. 꽃박람회 입장권만으로 마인드스톰스, 터틀스 등 다양한 레고블럭 체험놀이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환경과 생명의 중요성을 심어주는 곤충체험, 나만의 화분 만들기, 자연생태, 도시농업, 심폐소생술 등의 체험프로그램도 어린이들에게 현장학습으로 더할 나위 없는 유익함이 있을 것이다.

문화 예술 공연도 군악대, 고적대, 무용단, 치어리더 퍼레이드를 비롯하여 청소년 교향악단공연, 고양예고 무용, 태권도 시범 등 어린이들과 함께 즐기는 공연과 3D영상체험, 고양이와 함께하는 포토존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진다.

꽃향기 맡으며 어린이들의 초롱한 눈에 아름답게 비추어지고, 손으로 체험하며 마음과 귀를 즐겁게 하는 공연을 감상하며, 고양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감이 행복한 고양의 꽃 세상은 오월의 어느 멋진 날로 기억되는데 모자람이 없을 것이다.

단체관람 특별혜택과 개인관람 문의는 031-908-7750 이다.

 

 

인기동영상